반갑습니다. 오늘은 전여친 붙잡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여자친구의 헤어지자는 말을 들었다면 머릿속이 하얘질 것입니다.
본인의 마음은 전혀 변하지 않았는데 헤어지자는 말을 들었다면 당황스럽고 가슴이 아프고 억울한 감정까지 들기도 할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전 여자친구에게 갑자기 이별 통보 당한 경우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과거에 저도 많은 시간을 들여서 전 여친 붙잡는 법을 적용해 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저의 노하우가 여러분에게도 큰 힘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헤어지자는 말을 급작스레 들었다면 제일 우선순위에 두어야 할 것은 헤어지자고 한 이유를 깨닫는 것입니다. 나의 어떤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헤어지자고 했는지 헤어짐을 결심하게 된 계기가 된 사건이 무엇인지 고민해 보세요.
전여친 붙잡는 법을 계획하는 과정도 어려운 일이 닥쳤을 때 그 일을 해결하려고 고민하는 과정과 다르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일에 원인이 있듯 여자친구가 생각하는 이별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잘 생각해보셨으면 해요. 예를 들면 초심을 잃지는 않았는지, 잘못한 것은 없는지 등등 말입니다.
왜 헤어지려는 것인지 알게 되었다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 대해서 단순하게 미안하다고 하기 보다는 본인이 달라질 모습에 대해서 추상적이지 않게 말씀하시는 게 좋습니다. 말뿐이 아니라 행동으로 보여주셔야 하죠.
번지르르한 말만으로는 상대가 쉽게 믿어줄 리 없기 때문에 실제로 보여주는 것만이 효과적으로 본인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노력해야만 전여친 붙잡는 법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이죠.
전체 여성분들 중에 헤어지려는 결심을 뒤집는 여자친구는 극히 드문 경우 입니다. 그만큼 쉽지 않은 과정이 될거라는 얘기죠.
그 대신 여자친구의 첫 거부를 듣고서 바로 좌절하실 필요는 없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꾸준함을 이길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끊임없이 도전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 과정에서 본인의 달라진 모습을 조금씩이라도 노출한다면 바로 이것이 전여친 붙잡는 법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지요.
오늘은 전여친 붙잡는 법에 대해 말씀드려봤습니다. 헤어짐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미 좌절의 늪에 빠져 포기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끝까지 도전하시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