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 잊는 법 기다릴수록 손해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전 여친 잊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별을 받아들이는 방식은 사람마다 다른데요. 어느 정도 시간이 흘러 무뎌지기도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재회해야 하나 고민하시게 될 겁니다.

이미 헤어진 입장에서 무작정 연락하기에는 무슨 말을 하면 좋을지 모르겠고 그렇다고 그냥 견뎌내기도 힘들어서 이 글까지 오셨을 거라 생각합니다.그래서 오늘 전 여친 잊는 방법에 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전 여친 잊는 법 _ 남자의 생각

일단 전 여친 잊는 법에서 아셔야 할 것은 남자의 생각입니다. 남자의 생각은 사실 단순합니다. 이별 직후에는 생각이 많이 날 수밖에 없겠지만 점차 나아지기 위해서는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계속 생각하고 아파하다 보면 나아지기는커녕 오히려 더 슬픔의 구렁텅이로 빠지는 것이죠. 친구들과 게임을 하거나 술을 마시거나 운동을 배워보는 등의 행위로 충분히 마음을 돌릴 수 있는데요.

언제부터인가 본인이 웃고 있다면 나아지고 있는 것이죠.

전 여친 잊는 법 _ 철저한 자기 관리

전 여친 잊는 법 두 번째,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하는 것입니다. 사람은 사랑을 통해 많은 성장을 하는데요. 그 이유 중 하나가 이별을 잊기 위해 더 치열하게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별하는 과정에서 본인의 인성도 성장하게 되지만 조금 더 노력한다면 커리어적인 부분에서도 성장할 수 있습니다. 혼자 있으면 상대방 생각이 나서 친구들과 놀고 위로받는 것도 좋지만 결국 친구들은 본인의 마음을 완벽히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죠.

오히려 그런 상황에서 시답잖은 조언을 받게 될 경우 기분이 상하기도 할 수 있기 때문에 혼자만의 자기 관리를 하는 게 오히려 좋은 영향을 끼칠 때도 있어요. 자칫 여자친구만 잃는 것이 아니라 친구까지 잃어버릴 수 있어요.

전 여친 잊는 법 _ 규칙적인 활동

전 여친 잊는 법 마지막은 규칙적인 활동을 가지는 것인데요. 평소에 배우고 싶었던 운동이나 악기 등을 배워보는 것입니다. 보통 연애를 하게 되면 여가시간에 항상 여자친구를 만나게 되는데요.

그것도 사실 인생의 규칙적인 활동 중 하나로 자리잡혀 있는 건데 이런 빈자리를 취미생활로 채우다 보면 심심할 틈이 없는 것이죠. 그 와중에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전 여친 잊는 법 _ 바뀔 수 있는 기회

오늘은 전 여친 잊는 법에 관한 글을 써봤는데요. 이별은 슬픈 일이지만 본인이 더 나은 사람으로 변화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그 기회를 꼭 잡으셔서 한층 더 성장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