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친한 남사친에 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위장 남사친이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셨나요? 흔히들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고 주변을 맴도는 남자 사람 친구를 위장 남사친이라고 하죠.
사실 이러는 이유
는 고백했다가 친구 사이로도 남지 못할 것 같은 두려움도 있고 상대도 본인과 같은 마음인지 살펴보기 위해서 머물기도 하죠. 그리고 상대가 연인이 있는 경우에도 고백하면 당연히 이상한 사람으로 보일 테니 헤어지길 기다리는 경우도 있고요.
지금 연애 중인데 여자 친구에게 친한 남사친이 있다면 신경이 쓰이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 친한 남사친에 관해 글을 써봅니다.
여자 친구가 친한 남사친과 단둘이 만나시나요? 그런 경우에는 조금 걱정스러울 수 있는데요. 학교를 같이 다니거나 직장 동료인 경우에는 어쩔 수 없겠지만 여가 시간에 단둘이 만나는 것은 조금 위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단둘이 술을 마신다면 여자 친구에게 본인의 확실한 마음을 전달하시는 게 좋아요. 정말 아무런 감정이 없다고 해도 상대방이 마음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여자 친구에게 친한 남사친이 얼마나 소중한 관계인지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사랑을 포기하고라도 잡아야 할 정도로 소중한 관계라면 연애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뻔히 데이트하고 있는 것을 아는데도 자꾸 연락한다거나 자주 약속을 잡으려는 태도가 보일 수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남자 친구 입장에서 당연히 기분이 나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꿍해 있지 말고 먼저 확실하게 마음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죠.
물론 여자 친구 입장에서도 남자 친구가 믿어주지 않는 모습에 기분이 나쁠 수 있겠지만 확실하게 규칙을 정해둔다면 서로 싸울 이유도 없고 점점 나아질 거예요.
친한 남사친이 여자 친구에게 일정을 자꾸 공유하거나 항상 일정을 물어본다면 이상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귀는 사이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계속 일정을 물어보는 것은 결국 상대방에게 본인의 시간을 할애하겠다는 것이니까요.
동선이 자주 겹치는 경우라면 즉흥적으로 시간이 남을 때 만나서 놀 수 있지만 이렇게 일부러 시간을 내는 것은 이상하다고 할 수 있죠. 물론 모임 약속을 잡는 것이라면 조금은 이해해 줄 수 있어야겠죠?
오늘은 친한 남사친에 관한 글을 써봤는데요. 조금 예민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 당연히 신경 써야 할 부분입니다. 여자 친구에게 조금은 미안하더라도 기분 나쁘지 않게 미리 정리하셔서 다툼이나 오해가 생기는 일이 없도록 하시는 게 가장 좋다는 거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