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 연락 왔을 때 대처법

반갑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에 힘겹게 잊어가고 있었는데 전 여친 연락 왔을 때 당황스러운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다시 만나자고 연락을 한 것인지 뭐 때문인지 몰라서 마음 졸이실 겁니다.

이미 극복해서 아무렇지 않은 분도 있으실 거고요. 그런 경우에는 어떻게 거절을 해야 할지 벌써부터 걱정이 되실 텐데요. 그럴 때 어떻게 하면 좋은지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여친 연락 왔을 때 _ 시계를 본다

일단 전 여친 연락 왔을 때 가장 먼저 시계를 보시기 바랍니다. 연락이 밤늦은 시간 이후에 왔다면 술을 마셔서 감정적으로 연락을 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락을 받더라도 어떤 이유에서 연락을 한 것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런 경우에는 다음날 술이 깨고 나면 본인의 행동을 후회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정신이 멀쩡할 때 다시 대화를 나누도록 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 여친 연락 왔을 때 _ 안부 연락

전 여친 연락 왔을 때, 두 번째로 안부 연락을 들 수 있는데요. 잘 지내? 자니?와 같은 연락은 상대방 입장에서 아직 미련을 버리지 못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서 본인이 재회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읽지 않는 게 좋습니다.

만약 본인도 아직 마음이 있는 상태라면 너무 연락을 기다린 사람처럼 보이지 않게 평온하게 대답하시는 게 좋습니다. 안 그러면 상대 입장에서는 만날 수 있는 여자가 본인밖에 없는 사람처럼 보여서 매력이 떨어져 보일 수 있거든요.

그렇게 되면 오히려 상대가 본인을 책임져야 할 것 같은 의무감이 들어서 다시 만나고 싶던 마음이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전 여친 연락 왔을 때 _ 다시 잡고 싶어요

전 여친 연락이 왔을 때 본인도 마음이 있다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상대방이 먼저 연락을 해왔다는 건 엄청나게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중요한 건 상대가 재회를 원하는 것인지 잠시 외로움을 풀려는 것인지 아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상대의 의도를 먼저 파악하고 상대도 재회를 원한다면 마음을 표현하셔도 상관없지만, 잠시 외로움으로 연락한 것이라면 마음을 보여주기보다는 천천히 접근 하셔야 합니다.

전 여친 연락 왔을 때 _ 선택은 본인의 몫

오늘은 전 여친 연락 왔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글을 써봤습니다. 극복했든 하지 못했든 헤어진 전 연인에게 연락이 오는 건 당황스러운 일일 수 있는데요.

어떤 목적으로 연락이 왔든 다시 만나고 만나지 않는 것은 결국 본인의 몫이라는 거 기억하시고 기회라고 생각하시면 반드시 잡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