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연락오게 하는 법 미련을 남기는 법

안녕하세요. 헤어졌지만 아직 전남친을 좋아하고 다시 만나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그중에서도 전남친 연락오게 하는 법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이런 분들 중에 헤어진 후에 아무것도 안 하고 연락이 오기만을 기다리면 전 남자친구가 먼저 말을 걸 상황은 거의 없을겁니다.​ 때문에 오늘은 전남친 연락오게 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남친 연락오게 하는 법 _ 붙잡지 않기

헤어진 남자친구를 다시 만나고 싶은 생각에 전남친을 붙잡는 분들이 계신데요. 하면 안 되는 행동입니다. 이런 행동은 전 남자친구 입장에서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없으며 반대로 더 싫어하게 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전남자친구는 이별의 의지를 분명히 했는데 그 말을 무시하고 나만의 감정을 알아달라고 고집하는 게 좋아 보일리 없죠.

오히려 붙잡지 않는 모습에 괜히 헤어졌나 후회하도록 만들어야 전 남자친구가 아쉬움과 호기심으로 연락을 하게 되는 겁니다. 이런 상황에서 붙잡거나 감정에 호소하면 아직 남은 잔정까지도 사라지고 질리게 될 겁니다.

전남친 연락오게 하는 법 _ 후회하게 만들기

그래서 전남친 연락오게 하는 법은 뭘까요? 상대방이 먼저 하겠지 라는 생각은 옳지 않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다면 이미 전 남자친구는 마음을 접고 본인을 생각하지 않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여지를 남기는 연락을 1번 정도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

전남친 연락오게 하는 법 _ 상대의 마음을 토닥이는 말

그렇다면 여지를 남기는 연락을 어떻게 보내는 게 좋을까요? 안부인사나 읽고 싶지 않은 가벼운 내용으로 연락하시는 건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여기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너어체입니다. 너어체는 전남친 연락오게 하는 법으로 아주 좋은 화법입니다. 상대의 입장에서 상대의 마음을 헤아리고 토닥여줄 수 있는 말이거든요.​

너어체를 사용해서 전 남자친구에게 여지를 준다면 호기심에라도 전 남자친구가 다시 연락을 하도록 만들 수 있는 겁니다.

전남친 연락오게 하는 법 _ 혼자만의 고민으로 지쳤다면?

이번에는 전남친 연락오게 하는 법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본인이 아직 좋아하고 있음을 넌지시 알려주는 여지를 주는 것인데요.

사실 이조차도 쉬운 일이 아니고 연락이 오고 난 뒤에도 어떻게 해결해 나가야 할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시는 것이 긍정적인 결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