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늘은 파혼 재회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파혼은 재회가 어려울거라고 생각하시는데요. 재회 상담을 업으로 하고 있는 입장에서 파혼은 다른 이별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결국은 사람이 헤어졌고 그걸 다시 되돌리는 과정이거든요. 물론 파혼 당사자들만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얽혀있다는 점에서 조금 껄끄러울 수 있지만 결국 해결해야하는 문제는 같다고 할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파혼 재회도 마찬가지로 파혼한 이유를 파악해야 하는데요. 파혼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이별과 다르게 외부적인 요인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유를 잘못알고 있는 경우도 많죠.
결국 이유를 모르니 파혼을 되돌리려고 해도 방법을 찾을 수 없는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 해결할 수 없다면 전문가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할 수 있죠.
파혼 재회를 위해서 어떠한 연락을 보내더라도 상대방은 거절할겁니다. 사람은 한 번 결정내린 큰 일을 바꾸려고 하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죠. 그랬을 때 당황하시면 안됩니다. 당연히 거절할 줄 알았다는 듯한 태도로 상대방에게 반박해야 하죠.
이별했을 때 재회가 안되는 가장 큰 원인이 바로 서로 계속 반박을 하기 때문인데요. 반박할 수 없는 확실한 이야기를 해버리면 더 이상 반박할 일이 없고 대화가 통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어요.
그랬을 때 재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회를 준비할 때는 상대방의 거절에 대한 대응책을 준비해 가셔야 해요.
어느 정도 상대방과 대화가 되는 상황이 되었다면 파혼 재회의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바로 외부적인 요인을 바로잡는 일입니다. 외부적인 요인이라면 가족들간의 갈등이나 경제적인 문제 등 다양한 것들이 있을텐데요.
상대 부모님에게 쌍욕을 하고도 재회가 된 케이스가 있는 만큼 본인이 안될거라는 생각보다는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전략을 잘 짜시는 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재회는 본인이 하는 만큼 확률이 늘어나는 것입니다.
오늘은 파혼 재회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결혼을 결심했다는 건 그만큼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는 것인데 별 거 아닌 문제로 파혼을 하게 됐다면 상심이 크실겁니다. 정말 소중한 상대라면 손 놓고 슬퍼하기보다 먼저 손내밀어보시는 게 어떠세요? 정말 원한다면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