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집착하는 남자에 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연애할 때 집착하는 사람들은 상대방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집착을 하는데요. 사랑이 잘못은 아니기 때문에 집착을 하는 입장에서는 문제가 무엇인지 모를 수 있습니다. 오히려 본인의 마음을 몰라주는 상대가 원망스럽기도 하겠죠.
그래서 오늘 집착하는 남자들이 알아야할 것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착하는 남자들은 속도를 앞서가는 경향이 있는데요. 이미 본인의 마음이 너무나도 크기 때문에 상대방도 그럴 것이라는 생각으로 속도조절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은 그걸 맞춰주지 못하고 사랑을 갈구하는 남자의 마음은 채워지지 못하게 되죠.
그러다보니 사랑이라는 이름 아래 집착과 구속이 시작되는겁니다. 한 번 어긋난 관계는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고 결국은 본인도 힘들고 상대방도 지치게 만듭니다.
집착하는 남자는 상대방이 본인만의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지금까지 본인 없이 잘만 살아왔던 상대방 입장에서는 이런 생각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인간은 사회적인 동물이기 때문에 남자친구 외에도 다양한 사회생활을 하는 것은 당연한데요. 집착하는 본인조차도 그런 활동들을 하고 있을텐데 본인은 생각하지 않고 상대방에게만 집착하고 강요하는 것은 헤어짐을 앞당기는 일이되죠.
결국 여자친구가 질려버려서 집착하는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했다면 반드시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사랑했을 뿐인데 왜 이렇게 됐을까 속상하실겁니다. 하지만 정말 깊게 생각해본다면 본인이 집착을 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고 집착하지 않겠다고 상대방에게 사과를 한들 상대는 믿어주지 않을겁니다. 그래서 단순한 말뿐이 아니라 직접적으로 변화한 것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하는데요. 그 과정이 쉽지는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혼자서 생각하기보다는 연애에 관한 책을 읽는다거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착하는 남자에 관한 글을 써봤습니다. 본인의 행동이 집착이라는 걸 깨달았다면 이제는 그 집착했던 시간들을 본인에게 돌려보세요. 본인이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상대에게 뭘해줄 수 있을지 고민해 보신다면 더 나은 연애를 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그랬을 때 재회 확률도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