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는 이유, 혼자만의 잘못일까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바람피는 이유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합니다. 누구나 연애 초반에는 뜨거운 사랑을 하지만 상대가 익숙해질수록 뜨거웠던 설렘은 사라지고 적막이 감돌게 되죠.

사람들은 대부분 새로운 설렘이 없음을 아쉬워하지만 그래도 연애에서 주는 안정감을 더 선호하고 그렇게 결혼까지 하게 되죠. 하지만 일부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새로운 설렘을 찾아서 바람을 피게 되는데요.

그들은 바람이 상대에게 얼마나 큰 상처가 될지 알지 못하죠.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바람피는지 바람피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피는 이유 _ 더 이상 설레지 않아요

바람피는 이유 첫 번째는 더 이상 설레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설레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 상대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착각하게 되는 것이죠. 이걸 흔히들 권태기라고 하는데요. 권태기는 사실 생기는 게 아니라 만드는 것입니다.

설레지 않는다면 함께 할 수 있는 새로운 재미들을 찾아나가면 되는데 그럴 노력을 하지 않고 새로운 사람에 대한 호기심으로 마음을 채우다보니 바람을 피게 되는 것입니다.

바람피는 이유 _ 나아진 생활

바람피는 이유 두 번째는 나아진 생활을 들 수 있는데요. 사회생활을을 하기 전에는 모두 다 비슷한 상황이기 때문에 상대의 경제력이나 지위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데요. 현재 교제중인 연인이 생각보다 생활 패턴이나 사회적 지위, 경제적인 부분이 맞지 않다면 괴리감이 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사람에게 등급을 매기게 되고 본인이 더 나은 사람이 되었다는 생각으로 더 좋은 사람을 만나려고 하게 되는 것이죠.

바람피는 이유 _ 스킨십

바람피는 이유 마지막으로 스킨십을 들 수 있습니다. 성인의 연애에 있어서 스킨십은 정말 중요한 문제인데요. 요즘 말로 선섹후사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서로의 속궁합에 대한 중요도도 많이 따지는 추세입니다.

사람의 성향에 따라서 스킨십은 연애에 있어서 큰 부분일수도 작은 부분일수도 있는데요. 모든 것이 다 좋으나 스킨십 문제에서 욕구가 충족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에게 성적으로 끌릴 수 있습니다.

결국 만남에서 일어나는 결핍으로 인해 바람을 피게 되는거죠.

바람피는 이유 _ 정당화될 수 없어요.

오늘은 바람피는 이유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바람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교제를 시작하기 이전에 맞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고, 주기적으로 상대방의 연애 만족도를 파악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바람은 어떠한 이유에서도 정당화될 수 없습니다. 당하는 입장에서는 정말 끔찍하고 트라우마까지 생길 수 있는 일이니까요. 한 때 사랑했다면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