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기간 정확한 시기가 있을까

반갑습니다. 재회 기간은 짧을수록 좋다, 길게 가져야 한다 등등 다양한 의견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재회 기간의 정확한 시기에 대해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전 연인과 헤어졌지만 다시 만나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 재회가 생각보다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신경 쓸 일도 다양하고 이렇게 놓치는 것 아닌가 전전긍긍하며 재회 기간을 궁금해하시는데요.

그렇다면 성공적으로 재회하기 좋은 정확한 재회 기간이 있을까요? ​상황에 따라 조금은 다르겠지만 재회가 무조건 되는 시기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재회 기간 _ 존재하지 않는다

말씀드린 바와 같이 재회가 무조건 가능한 재회 기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각 연인마다 사연이나 처지가 모두 다르고 본인의 성격에 의해서 달라지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재회 기간을 딱 잘라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현재까지 내담자의 통계에 따라 상황에 맞춰 어느 정도가 적당하겠다는 예측은 가능하겠죠.

재회 기간 _ 연락은 최대한 빠르게

다시 만나자고 정식적인 재회 기간에 대해서는 딱 잘라 말씀드릴 순 없지만 첫 번째로 진행해야 할 것이 먼저 연락을 하는 것인데요.

먼저 연락하기 좋은 시기는 헤어지고 이틀 이내, 일주일 이내, 한 달 이내 순서로 나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안에 먼저 연락하시고 준비를 해서 순차적으로 재회를 시도하시는 게 재회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이 시기에 자니? 어떻게 지내? 와 같이 안부 인사나 자기 반성문이 아닌 상대방의 관점에서 상대의 마음을 공감해 주는 너어를 사용해야 하는데요. 쉽게 설명드릴 수 없는 내용이라 추후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재회 기간 _ 실용적으로 사용하려면

재회 기간을 실용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말씀드린 재회 시도 기간에 대한 명확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본인의 상황에 따라 기간의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오히려 늦은 연락이 좋을 수도 있거든요.

이는 연인마다 다른 상황들이 있기 때문이며 사실 이걸 스스로 구분 하시는 건 쉽지 않습니다. 통상적인 이별이라면 위의 기준에 맞춰서 진행하시면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전문가의 손을 빌리시는 편이 안정적으로 재회할 수 있는 길입니다.

재회 기간 _ 재회하고 싶은 마음이라면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던 재회 기간이 존재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재회 기간에 기한이 있기보다는 얼마나 적절한 시기에 재회를 시도하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아무리 생각해 봐도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심각한 상황일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 충분한 대화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