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장관리 뜻 혹시 나도 물고기인가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장관리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SNS나 소개팅 어플 또는 온라인 상으로 사람을 만날 기회가 많아졌는데요. 전혀 연고가 없는 사람들과 만나게 되면서 많은 사람과 썸을 타는 문어발식 연애를 하기 쉬워졌어요.

그러다보니 썸을 타고 있는데 이게 어장인지 정말 좋아하는건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보통 썸기간이 길어지거나 만나면 잘 해주는데 평소에 연락이 잘 안되는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는데요. 오늘 한 번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장관리 뜻 _ 말 그대로

어장관리 뜻은 말 그대로 어장에 있는 물고기를 관리한다는 의미인데요. 호감있는 이성을 여럿 어장에 넣어두고 물고기를 관리하는 것처럼 모두에게 잘해주는 것을 의미하죠. 물고기를 관리해주는 건 당연한 일이지만 그게 사람이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어장관리를 하는데요. 사실 사귀는 상태가 아닌 이상 한 두명의 이성 사이에서 고민하는 경우는 그렇다고 해도 이렇게 여러명의 마음을 저울질 하는 건 잘못된 행동이라고 할 수 있어요.

보통 어장관리를 하는 사람의 경우 연애에 있어서 높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장관리인 걸 알고 있는데도 그 사람을 놓지 못하겠다면 그 사람이 정말 가치있는 사람인지 먼저 잘 고민해보셔야 합니다.

어장관리 뜻 _ 특징

어장관리 뜻에 이어 특징을 알아볼까요?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어장관리를 하는 경우에 썸의 기간이 길어지는데요. 한 사람과 연인 관계를 맺게 되어버리면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끊어내야 하기 때문에 일부러 썸의 관계를 지속하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어장인 것을 들키거나 관계를 확실하게 하길 원하는 사람들과의 관계는 끊고 새로운 물고기를 잡으러 다니는 거죠. 그래서 지금 관계가 어장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면 먼저 고백해보세요. 고백했을 때 당황스러워 한다거나 애둘러 말한다면 어장이 맞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장관리 뜻 _ 과도한 다정함

어장관리 뜻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또 다른 특징은 과도한 친절입니다. 사람을 대할 때 다정한 것은 정말 좋은 장점인데요. 본인 앞에서도 다른 이성들에게 과도한 친절을 베푼다면 어장이라고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어장에 넣을 물고기가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니 모든 이성을 물고기로 생각하고 친절을 베푸는 것이죠.

어장관리 뜻 _ 어느정도는 필요해요

오늘은 어장관리에 관한 글을 작성해봤는데요. 어장관리가 나쁘다는 것이지 연애 상대를 정하는 데 있어서 한 명만 보라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분들의 연애가 실패하는 이유는 선택을 잘못하기 때문이죠.

따라서 상대방에게 너무 무례하지 않은 선에서 안 맞는다면 썸관계를 정리하면서 잘 맞는 사람과 연애하는 게 중요하다는 거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