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포기하는 법 편해지고 싶어요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짝사랑 포기하는 법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누군가를 좋아하는데 도저히 용기가 나지 않는 경우가 있죠? 상대가 혼자라면 그나마 시도라도 해볼텐데 누군가를 만나고 있다면 더 마음이 아플겁니다.

머리로는 안 된다는 걸 알지만 마음이 마음대로 되지 않아서 힘드신가요?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아마 짝사랑에 지쳐서 사랑을 포기하고 싶으시겠죠. 그 아픔 저도 알기에 오늘 한 번 같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짝사랑 포기하는 법 _ 행동하세요

짝사랑 포기하는 법 첫 번째는 움직여야합니다. 머리는 알고 있지만 마음이 움직이지 않는 것이 바로 짝사랑이죠.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는 말처럼 마음이 조절이 안 된다면 몸이 멀어지는 수밖에요.

아마도 짝사랑을 하고 계시다면 먼 곳에서 그 사람을 바라보고 있거나 SNS라도 훔쳐보고 있을 가능성이 큰데요. 그런 일련의 행동 자체를 끊어내셔야 합니다.

처음에는 조금씩 생각이 나겠지만 적응이 되다보면 그 사람을 생각하지 않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죠.

짝사랑 포기하는 법 _ 차갑게 대하세요

짝사랑 포기하는 법  두 번째는 짝사랑 상대를 차갑게 대하는 것입니다. 짝사랑과 자주 만날 일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차갑게 행동하세요. 물론 그 사람에게 이런 행동을 하는 게 마음이 아프겠지만 그럴수록 그 사람도 본인을 피하고 자연히 멀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본인이 좋아했던 사람이라도 본인에게 지속적으로 냉정한 태도를 보이는 상대를 계속 마주하다보면 단념할 수밖에 없습니다.

짝사랑 포기하는 법 _ 다른 활동하기

짝사랑 포기하는 법 마지막으로 다른 활동들을 하는 것입니다. 다른 활동들을 하다보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고 꼭 그 안에서 연애를 하지 않더라도 세상에 다양한 사람이 많다는 걸 알게 돼요.

짝사랑에 너무 매몰되어 있다보면 많은 분들이 착각하는데요. 의외로 지금 짝사랑 하는 사람이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면 그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짝사랑 포기하는 법 _ 스스로 돌아보기

지금까지 짝사랑 포기하는법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한 가지에 꽂혀서 짝사랑을 하는데요. 본인의 마음이 진짜인지 아닌지 한 번 상대방의 가치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 사람을 좋아하는 이유가 생각보다 많이 없다고요? 그렇다면 짝사랑에 성공했다고 한들 그 연애는 행복한 연애가 아닐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