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타는 법 연애까지 성공하려면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썸 타는 법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어떤 일이든 첫 시작이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실텐데요. 썸은 바로 연애의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좋아한다고 해서 무조건 썸을 탈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누군가에게 호감이 생겼다면 어떻게 썸의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까요? 노력없이 기다리는 것 만으로는 상대방과 썸을 탈 수 없습니다.

결국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는 말처럼 호감이 있다면 먼저 움직여야 해요.​ 그렇다면 썸은 어떻게 타야 하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썸 타는 법 _ 각인 시키기

썸 타는 법 첫 번째, 상대방에게 본인을 각인시켜야 합니다. 호감이 있는 사람이 이미 아는 사람일수도 있겠지만 친하지 않거나 모르는 사람일수도 있는데요. 그런 상태에서 갑작스럽게 호감을 표현하면 상대방 입장에서는 매우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을 잘 모르는 데 어떻게 좋아할 수 있는지 의아해 하기도 합니다. 헌팅 멘트중에 '저 원래 이런 사람 아닌데' 라는 말이 필수인 이유도 이 때문이죠. 그래서 일단 어느 정도 본인의 존재를 각인 시킨 후에 호감을 표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썸 타는 법 _ 간섭하지 않기

썸 타는 법 두 번째, 상대방에게 본인의 존재를 각인시켰다면 이제 어느정도 두 사람 사이가 가까워졌을 텐데요. 마음이 앞선 나머지 자기도 모르게 상대방에게 간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행동은 상대방과의 관계를 멀어지게 합니다. 사이가 조금 가까워지긴 했지만 상대방은 본인의 마음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며 상대방의 생활을 존중해주셔야 합니다.

썸 타는 법 _ 표현 많이 하기

썸 타는 법 마지막으로 표현을 많이 해주시는 게 좋아요. 상대방과 가까운 사이가 되었지만 표현하지 않는다면 상대방도 이게 무슨 사이인지 고민스러울 겁니다. 따라서 상대방이 확신을 가질 수 있게 표현을 해주시는 게 좋아요.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음에도 상대방이 확신이 없어서 마음을 접게 되기도 하거든요.

그리고 썸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자신의 마음을 상대방이 알 수 있도록 충분히 표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썸 타는 법 _ 할 수 있어요

오늘은 썸 타는 법에 관하여 이야기해보았는데요. 도저히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다면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꾸준히 노력하신다면 반드시 썸을 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