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소개팅 카톡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처음하는 소개팅이라면 많이 긴장되고 떨리고 마치 결혼할 상대를 찾는 것처럼 앞서 가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사실 소개팅을 여러 번 하다보면 맞는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없다는 걸 알게 되고 그 사람이 그사람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소개팅은 첫인상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소개팅을 하기 전 카톡으로 하는 첫 인사만으로도 상대방에게 큰 호감을 얻을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오늘 그에 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소개팅 카톡 첫인사를 하기 전에 카톡 프로필을 점검해보실 필요성이 있어요. 카톡은 따로 정리하지 않았다면 지금까지 본인이 올렸던 것들이 서사처럼 쌓이게 되는데요. 상대방이 봤을 때 이상한 부분이 있지 않을지 점검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오히려 본인의 관심사나 성격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나 글귀들을 설정해두시면 소개팅하는 상대방 입장에서도 빠르게 공통 관심사를 확인할 수 있고 소개팅 자리에서도 하나라도 더 대화할 구실이 생기는거죠.
이런 사소한 행동들이 상대방에게는 배려가 될 수 있어요.
소개팅 카톡 첫인사를 위해 카톡 프로필을 정리하셨다면 이제 연락을 해봐야겠죠? 보통 소개팅을 하기 전 연락은 많이 하지 않는 게 좋다고하는데요. 너무 많은 대화를 카톡으로 해버리면 상대방에 대한 기대감이 줄거나 만났을 때 할 이야기가 없어지거든요.
그리고 사실 텍스트로 대화하는 것 자체가 감정이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아무리 다정한 사람이라도 대화 도중 오해가 생길 가능성이 충분해요. 그래서 얼굴보고 이야기하기 전에는 첫인사와 만남의 장소, 시간 정도만 빠르게 정해주시고 대화를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개팅 카톡 첫인사는 짧고 확실하게 하라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렇다면 장소나 시간은 어떻게 정하는 게 좋을까요? 제가 권해드리는 것은 일단 시간이나 장소는 상대방에게 맞추라는건데요.
맞춰주는 것을 조금 부담스러워할 순 있어도 싫어할 사람은 없습니다. 물론 너무 맞추려고만 하는 것은 준비성이 없어보일 수 있으므로 식당이나 카페는 어느정도의 선택지를 준비해두시는 게 좋아요.
오늘은 소개팅 카톡 첫인사에서 상대를 사로잡는 방법에 관해 알려드렸는데요. 생각보다 대단한 게 없습니다. 사실 기본중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마저도 되지 않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본인도 실수하고 있는 게 없는지 한 번 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