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 연락두절 무슨 일 있는걸까요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썸남 연락두절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연애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서로간의 호감을 암묵적으로 확인한 상태를 썸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리 호감이 있더라도 아직 사귀는 사이가 아니기 때문에 연인사이보다 책임감이 덜 합니다. 그래서 누군가는 여러 명과 썸을 타기도 하고 한 사람과 잘 되면 나머지 사람에게는 잠수를 타버리는 행위를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행동이 잘못된 것이라고 할 순 없어요. 연애는 인생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가장 잘 맞는 연애 상대를 만나는 건 중요한 일이니까요.

그렇다면 썸남 연락두절의 의미 한 번 알아볼까요?

썸남 연락두절 _ 어쩔 수 없는 이유

썸남 연락두절 첫 번째는 어쩔 수 없는 상황에 처한 경우인데요. 건강상의 문제가 생겼다거나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있다거나 회사 일이 갑자기 바빠지는 등의 이유가 있을 수 있어요.

물론 그렇다고해서 연락두절이 옳은 행동은 아닙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큰 일들을 당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놓치는 것들이 생기기 마련이죠. 특히나 썸타고 있는 사이라면 책임질 필요도 없으니 제일 먼저 놓아버리기도 좋다고 할 수 있어요.

썸남 연락두절 _ 대화하고 싶지 않음

썸남 연락두절 두 번째 이유로는 대화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들 수 있어요. 처음에는 잘 맞고 대화하면 즐거운 마음에 밤낮없이 대화를 주고 받았더라도 어느 순간 잘 안 맞는다는 생각이 들면 더 이상 대화하고 싶지 않을 수 있어요.

그래서 은근슬쩍 티를 내봤지만 아무래도 상대가 못 알아듣는 것 같다면 연락두절하게 되는 것이죠. 이런 상황에서 계속 연락하고 붙잡을수록 상대방은 더 멀어지게 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썸남 연락두절 _ 다른 사람이 생김

썸남 연락두절 마지막으로 다른 사람이 생겼을 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썸은 책임을 지지 않아도 되는 사이기때문에 포기해버리기 쉽습니다. 더 마음에 드는 누군가를 만났다면 당연히 그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맞겠죠.

물론 그렇다고 호감이 있었던 상대를 이렇게 무시해버리고 연락두절하는 것은 변명의 여지가 없겠죠? 갈 때 가더라도 최소한의 예의는 갖춰야합니다.

썸남 연락두절 _ 아쉬워 하지말아요

오늘은 썸남 연락두절에 관한 글을 써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연애하면서 상대방의 조건을 따지는 것이 세속적이라고 표현하는데요. 사실 무엇보다 잘 따져봐야 할 게 연애입니다. 결혼하면 평생을 함께 해야 하니까요.

그래서 연락두절됐다고 아쉬워하실 필요 없습니다. 안 맞는 사람과 헤어질 기회가 한 번 줄어든 것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