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는 방법에 맞춘 재회하는 법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헤어지는 방법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세상에 다양한 연애가 있는 것처럼 이별에도 다양한 이별이 존재하는데요. 상대방에게 미련이 남았다면 헤어진 방법에 따라 재회시도도 다르게 해야 합니다.

헤어지고 빠르게 연락할수록 좋다는 것 이제는 잘 알고 계시겠지만 헤어진 방법에 따라서 시간을 갖는 게 좋은 경우도 분명 존재하거든요. 물론 이런 판단은 개인보다는 전문가의 기준으로 하는 게 확실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헤어지는 방법에 관해 함께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헤어지는 방법 _ 잠수이별

헤어지는 방법 첫 번째 사례로 잠수이별을 들 수 있어요. 잠수이별은 많은 분들이 안 좋은 이별 중 상위권으로 보는 이별방법인데요. 아무런 낌새도 없다가 갑자기 이렇게 사라져버리는 행동은 상대방에게 엄청난 상실감을 줍니다.

​남겨진 입장에서는 확실히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상대방을 걱정하기도 하고 분노하기도 하며 혹시 모를 희망의 끈을 놓지 못하니 다른 이별보다 아픈 기간이 길 수밖에 없죠.

대부분의 잠수이별은 상대방과 헤어지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를 때 일어납니다. 그래서 이러 사람과 재회를 하고 싶다면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면서 상대방이 불안에 떨게 하는 것 보다는 그냥 두는 게 좋습니다.

아무일 없다는 듯 기다리다보면 오히려 상대방이 이상함을 느끼고 궁금증에 나타날 수 있어요. 그럴 때 아무렇지 않게 대한다면 오히려 상대방이 마음의 평온을 얻고 돌아올 가능성이 커집니다.

헤어지는 방법 _ 완강한 이별

헤어지는 방법 두 번째 완강한 이별입니다. 헤어지고 붙잡았는데 상대가 완강하다고요? 사실 당연합니다. 연애는 인생에 있어서 굉장히 큰 부분입니다. 홧김에 이별을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많은 경우의 이별은 큰 고민 끝에 결심하게 되죠.

사람들은 자신의 결정을 고수하려는 경향이 있는데요. 큰 고민끝에 내린 결정이라면 더욱 더 바꾸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본인에게도 완강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죠.

그래서 그 사람의 완강한 태도를 꺾을만한 엄청난 논리를 준비한다거나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셔야 해요.

헤어지는 방법 _ 환승이별

헤어지는 방법 마지막으로 환승이별인데요. 다른 사람이 마음에 들어왔거나 이미 썸타고 있는 경우에 좋게 끝내고 싶은 생각에 거짓말을 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권태기가 왔다거나 이제 더 이상 좋아하지 않는다는 등의 이야기이죠.

사실 이런 경우에는 아무리 잡아봐야 상대방이 이미 다른 사람에게 유혹된 상황이기 때문에 소용이 없습니다. 상대방이 지금 만나는 사람이 천생연분이라면 어쩔 수 없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분명 다투는 순간이 생기게 되는데요.

현재는 시기가 얼마 되지 않아서 붙잡아도 잡히지 않지만 다툼이 시작될 시기에 살짝 떠보는 방법을 사용한다면 재회할 수 있습니다.

헤어지는 방법 _ 방법은 많아요

오늘은 헤어지는 방법에 따른 재회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사실 재회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중요한 건 본인이 얼마나 노력하고 변화할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는가?이죠. 혼자 해결하기 어렵다면 아래 버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