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솔로 탈출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솔로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데요. 아예 연애를 해본적 없는 모태 솔로일수도 있고 어느 순간부터 연애를 못하고 있는 장기 솔로이실수도 있는데요.
본인보다 훨씬 별로인 사람도 다 짝이 있는 것 같은데 본인만 연애를 못하고 있는 것 같나요? 지금 연애를 원하고 있다면 주변에 사람이 없다거나 운명같은 사랑이 올거라고 믿고 계실수도 있습니다.
그 생각이 맞는지 오늘 한 번 솔로 탈출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씁니다.
솔로 탈출 첫 번째는 본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연애는 어떤 연애인가요? 단순히 상대방이 요리를 잘했으면 좋겠고 얼굴은 어떤 형이었으면 좋겠고 성격은 밝았으면 좋겠고 이런 것들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연애를 하고싶어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사람을 만나고 싶은지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는데요. 예를들면 본인이 쉬는 날 집에 있는 걸 좋아하는지 외부 활동을 하는것을 좋아하는지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본인이 집돌이라면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연인을 만나게 되었을 때 서로 불행한 연애를 하게 될테니까요. 이처럼 다양한 경우의 수를 따져보고 그런 성향인 사람이 있는 곳을 찾아갔을 때 비슷한 성향을 찾을 수 있고 연애를 하더라도 행복한 연애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솔로 탈출 방법 두 번째는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많은 솔로분들은 본인이 고백하기보다는 서로 좋아하는 상황이 만들어지거나 상대방이 먼저 고백해주길 원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호감을 표현하고 먼저 고백할수록 솔로를 탈출할 가능성이 높아지는데요. 본인이 능동적인 자세를 가지는 게 어려운 것처럼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본인을 물건이라고 생각하고 본인을 어떻게 하면 더 잘 팔 수 있을지 고민해보세요. 존재하는지조차 모르는 물건을 살 사람은 없겠죠?
솔로 탈출 마지막으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상대에 따라서 고백을 거절당했을 때 난감한 상황에 처할수도 있는데요.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고백을 두려워하지 않으시는 게 좋습니다. 고백한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으니까요.
오히려 상대방이 본인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면 쓸데없는 시간낭비 하지 않아서 좋은 것이죠. 의외로 많은 분들이 마음으로만 좋아하다가 그 사랑을 포기해버려요. 사실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도 본인을 좋아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기회를 놓치면 너무 안타깝겠죠?
오늘은 솔로 탈출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연애는 하고 싶지만 용기가 없어서 시도조차 못하시는데요. 주변에 연애를 하고 있는 많은 분들은 그만큼 용기를 냈기 때문에 연애하고 있다는 사실 잊지마시고 끝까지 도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