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성공법, 꼭 알아야 할 것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짝사랑 성공법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누구나 짝사랑 한 번 쯤 해본적 있으실텐데요. 짝사랑이 이루어지면 좋겠지만 많은 분들이 마음속에만 담아둔 채 그 사랑을 끝내게 됩니다.

보통 이렇게 마음속에만 담아두는 이유는 상대방에게 호감을 얻는 방법을 알지 못하고 그러다보니 지지부진한 관계에 자신감을 잃고 포기해버리는 것이죠.

그래서 오늘은 짝사랑에게 자신감 얻는 방법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짝사랑 성공법 _ 조급함

짝사랑 성공법 첫 번째 조급함을 버리세요. 짝사랑을 하게 되면 많은 고민들이 생기게 됩니다. '날 싫어하면 어떡하지?', '다른 사람도 저 사람을 좋아하고 있지 않을까?', '이미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어떡하지?' 와 같은 생각을 하게 되죠.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지는 못하고 먼발치에서 지켜만 보고 혹시나 한 번이라도 눈이 마주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주변을 맴돌게 되죠. 어쩌다가 연락 한 번 하게 되면 집에서 주인을 기다렸던 강아지마냥 좋아하는 티를 숨기지 못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행동들은 상대방의 눈에는 매력이 없어보이거나 부담이 될 수 있어요.

짝사랑 성공법 _ 수줍음

짝사랑 성공법 두 번째 수줍음을 버려야 합니다. 짝사랑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수동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먼저 말을 걸고 대화를 이끌어가고 호감표현을 해야 상대방도 알아차릴 수 있는것인데 그런 것에 미숙한 것이죠.

그래서 상대방의 주변을 맴돌면서 먼저 아는 척해주길 바라고 연락을 기다리게 됩니다. 하지만 사랑은 표현이라는 말이 있듯이 표현하지 않으면 상대방은 알지 못합니다. 더군다나 본인이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은 사람이라면 더욱이요.

짝사랑에 성공하고 싶다면 수줍음은 고이 접어두시고 확실하게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을 보여주시는 게 중요합니다. 본인이 표현하는 만큼 상대방도 반응할 것이고요.

짝사랑 성공법 _ 기간은 짧게

짝사랑 성공법 마지막으로 짝사랑의 기간은 짧게 가져가시는 게 좋은데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매력어필을 확실하게 했다면 상대방이 헷갈리지 않도록 빠르게 고백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 입장에서 굉장히 의아할 수 있어요. 잘해주고 본인을 좋아하는 것 같은데 고백은 하지 않는 모습에 사랑인지 우정인지 헷갈리게 되는 것이죠. 상대방도 호감을 느끼고 있다면 이런 생각은 관계의 악영향을 끼칩니다.

그래서 충분히 교류가 이루어졌고 상대방도 싫지 않은 느낌이라면 잘 준비해서 고백해보세요.

짝사랑 성공법 _ 사랑은 표현

오늘은 짝사랑 성공법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어떤 사랑이든 표현하지 않으면 알지 못합니다.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른다는 말처럼 사실 다른 사람의 생각을 아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니까요.

자신감을 갖고 확실하게 호감표현 하셔서 짝사랑이 추억이 아닌 성공으로 끝나시길 바랩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