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전 남친한테 연락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할지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이별의 이유는 정말 다양하겠지만 누구의 잘못이든 상관없이 연락하고 싶다면 본인이 그 사람에게 그만큼 의지했다는 이야기인데요.
단순히 의지할 곳이 필요한 건지 아니면 정말 값진 사람이라서 그런건지 한 번 되돌아보셔야 해요. 그리고 그 사람이 아니면 정말 안 된다는 판단이 된다면 그 때 재회를 시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재회라는 과정 자체는 굉장히 험난한 일이 될테니까요.
이별하면 누구나 정신적으로 피폐한 상태가 되는데요. 그러다보니 대부분 이성적으로 이야기하기 보다는 감정적으로 호소하고 매달리게 됩니다. 하지만 재회 성공률이 낮은 이유가 바로 이 매달리는 행동때문입니다.
안 그래도 본인이 싫어서 헤어진 상대방인데 정신적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본다면 오히려 더 정이 떨어져버리거든요. 그래서 전 남친한테 연락할 생각이시라면 매달리는 행동만은 꼭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전 남친한테 연락하기 전에 먼저 근본적인 원인을 찾으셔야 하는데요. 상대방이 지속적으로 이야기 했지만 고쳐지지 않았던 것이나 최근 크게 다툰 경험이 있진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그 이유 때문일 수 있어요.
사실 타인에게 바뀔 것을 요구하는 것은 흔하지 않은 일인데요. 끝까지 함께 할 사람이기에 맞춰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어렵게 이야기했을텐데 전혀 들어주지 않는다면 당연히 서운함들이 생겨나고 그 서운함들이 쌓여서 이별을 만들게 됩니다.
그래서 상대의 입장에서 어떤 부분들이 서운했는지 본인의 감정을 제거하고 생각해보실 필요성이 있어요.
전 남친한테 연락을 보내려면 상대가 호기심을 가질만한 내용으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하나의 연애가 끝났다는 것은 상대방에게 관심을 끊는다는 의미이기도 해요. 그래서 상대방이 호기심을 가질만한 내용을 보내셔야 연인 관계도 돌아올 수 있는 것이죠.
어떤 연락을 하더라도 반드시 거절이 돌아올텐데요. 일단 정성스럽게 준비한 연락에 답변이 온다는 것 만으로도 상대방의 궁금증을 일으키기에는 충분했다는 의미가 됩니다. 거절당한 것에 대해서 너무 마음쓰실 필요는 없어요.
당연히 거절할 줄 알았다는 태도로 상대가 거절할 수 없는 논리를 펼쳐주셔야 해요. 그랬을 때 상대방도 재회를 납득하게 됩니다.
오늘은 전 남친한테 연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핵심 3가지를 짚어보면 매달리지 말 것,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제거할 것,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것 이렇게 3가지를 기억해주시고요. 자세한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통해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