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사친 고백 관계가 깨질까 두렵나요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사친 고백에 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성별이 다른 이성과 친구가 될 수 있다는 말을 믿으시나요? 이 이야기는 항상 논쟁거리가 되곤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요즘에는 위장 남사친 위장 여사친이라는 말까지 생겨버렸습니다. 본인이 여사친을 좋아하고 있고 가까운 사이인 건 맞는데 고백했다가 연인은 커녕 친구로 남아버리는 건 아닐까 걱정하고 계실거에요.

그래서 오늘 여사친 고백에 관해 함께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사친 고백 _ 타이밍

여사친 고백은 타이밍이 중요한데요. 첫 만남이 친구사이였다면 처음엔 그 여자를 사랑하진 않았을수도 있습니다. 친구로 지내다보니 어느순간 본인이 빠져들게 되었고 마침 사귀고 있던 남자친구와 헤어진 여사친의 옆자리를 차지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을지도요.

하지만 잘못된 타이밍에 잘못 들이댔다가는 옆자리가 아닌 친구사이도 보존할 수 없게 돼요. 상대방이 쏠로가 됐다면 취준생이 기다렸던 채용공고를 발견하기라도 한듯 긴장되고 조급한 마음이실테지만, 그럴 때일수록 진정하고 타이밍을 잘 보셔야 합니다.

여사친 고백 _ 상대의 생각은

여사친 고백을 하기 전에 상대의 생각은 어떤지 알아보는 게 중요한데요. 여사친도 사실 본인을 좋아하고 있다면 좋겠지만 생각보다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고백을 하기 전에 상대방의 생각을 떠보는 게 좋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아직 호감을 느끼는 단계가 아니라면 여사친의 취향이나 좋아하는 남자스타일을 좀 더 알아보고 준비하는 것이죠. 남사친이 점점 본인의 취향에 맞는 사람이 된다면 고백했을 때 성공률이 더 높아질 수 있겠죠?

여사친 고백 _ 싫어하는 것

취향저격에 성공했다면 여사친 고백만을 앞두고 계실텐데요. 많은 분들이 실수하시는 게 좋아하는 사람이 되고싶어하면서 싫어하는 것에는 관심이 없다는 거에요. 본인이 아무리 상대방의 취향을 맞췄다 하더라도 상대방이 싫어하는 단점들이 존재한다면 연인사이로 이어질 수 없어요.

예를 들어서 본인은 게임을 좋아하는데 여사친은 게임하는 남자한테 학을 떼는 사람이라면 아무리 취향에 맞춰도 연인이 되긴 힘들겠죠?

그래서 평소에 여사친이 좋아하지 않았던 것들이나 본인에게 불만이 없는지 확인해보고 그런 단점들을 고치거나 안 된다면 가리기라도 해야 해요.

여사친 고백 _ 다른 분위기

오늘은 여사친 고백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연인사이도 시간이 지나면서 친구같은 사이가 될 수 있지만 여사친에게 고백할 생각이라면 평소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를 내주셔야 해요. 연인과 친구사이는 엄연히 다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