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바람 걱정이라면

반갑습니다. 오늘은 여자친구 바람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연인을 만나다 보면 갑자기 싸늘한 느낌이 들 때가 있는데요.

다른 사람과 너무 가까이 지내는 것 같다고 생각하게 되고 남자 입장에서는 그 남자와 관계가 썩 유쾌하지 않을 겁니다.

물론 여성에 비해 남성이 조금 둔하고 감각이 예민하지는 않아서 눈치채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지금 여자친구가 불안하다면 오늘 알려드릴 것들로 체크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여자친구 바람 _ 태도의 변화

첫 번째 여자친구 바람의 징조는 신체접촉인데요. 평소에는 어디서나 스스럼없었던 여자친구가 어느 순간부터 거부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본인의 마음이 다른 사람에게 있기 때문에 조금씩 거리를 두려는 태도이며 심리적인 부분이 행동으로 발현됐다고 볼 수 있는데요. 단지 부끄러움 때문인 경우도 있으나 평상시에 아무렇지 않았던 것들에 변화가 있다면 바람인지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원래부터 사람이 많은 곳에서 신체 접촉을 꺼렸던 경우에는 밀폐된 장소에서도 마찬가지인지 시도해 보세요. 초반과 다르게 유달리 거절이 심하다면 충분하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 바람 _ 갑자기 나타난 사람

여자친구 바람의 두 번째 징조는 어느 순간 갑자기 여자친구 입에 오르기 시작한 사람이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겁니다. 동성이거나 자주 얘기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걱정 없겠지만 너무 자주 언급되는 이성이라면 경계해야 해요.

직장 직원중에 특정 직원의 이야기를 매일 한다던가 그 직원을 자주 칭찬하는 등의 이야기를 들은 경험이 있는지 생각해 봐야 합니다.​ 같이 일하는 사이에 그럴 수 있기도 하지만 사실 그게 바람의 씨앗이 될 수 있거든요.

여자친구 바람 _ 연락 횟수 감소

여자친구 바람의 징조 세 번째는 여자 친구와의 연락 횟수 감소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일상적인 이야기에 대한 전화나 카톡 횟수가 줄어들고 연락이 뜸하다면 바람인지 고민해 보셔야 합니다.

본인이 알기로는 여유로운 시간인데 연락을 받지 않고 피하는 느낌이 든다면 충분히 이상하게 여길 수 있죠. 또 만나서 이야기할 때도  평소와 다르게 즐거워 보이지 않다면 바람일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 바람 _ 바람에 확신이 든다면

오늘은 여자친구 바람을 꿰뚫어 볼 수 있는 바람의 징조 몇 가지 공유해 드렸습니다. 바람은 한때 사랑했던 사람의 마음을 들쑤시는 행동이고 절대 해서는 안 될 일입니다.

혹시나 여자친구가 믿음직스럽지 못한 상황이라면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잘 기억하시고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