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늘은 남자친구 붙잡는 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살다보면 상대에 따라 내 사랑이 순탄한 할 때도 있고, 쉽게 헤어지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특히 여자분들 중에서 남자친구를 못잊어서 다시 붙잡고 싶으신 분도 있을거에요.
전 남친을 붙잡으려고 다양한 추억들을 꺼내보지만 남자친구의 싸늘한 반응에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분들도 많을거에요.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 어떻게 하면 남자친구를 붙잡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남자친구를 붙잡으려면 제일 먼저 해야 할 게 뭘까요? 본인이 헤어짐을 당한 경우라면, 남자친구가 섭섭한 부분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남자친구가 서운함을 느낀 부분을 찾고 왜 헤어짐까지 오게 됐는지, 남자친구의 생각을 파악해야 합니다.
중요한 건 감정에 호소할 것이 아니라 상대의 생각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그의 상황에서 마음이 어땠을지를 생각해서 말해주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많이들 사용하시는 게 너어체인데요. 궁금하시면 한 번 찾아보시면 좋습니다.
점진적으로 서로 멀어지고 있는 경우에는 여운을 남겨줄 필요가 있습니다. 여운을 남기면 조금이나마 재회를 생각할 수 있으니까요. 지금의 너의 상황을 가장 잘 이해해 줄 수 있는 여자는 나뿐이고 나보다 널 사랑할 사람은 없다는 걸 강조해야 해요.
그 말에 남자친구가 공감하고 이별을 되돌리고 싶게 만든다면 60%정도 성공했다고 볼 수 있어요.
남자친구를 붙잡을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소통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데요. 차단을 당했거나 소통해봤자 안 좋은 말만 오가고 진전이 없는 상황이신 분도 많으실 겁니다. 이럴 때는 일단 감정을 제외하고 소통할 수 있는 상태로 바뀌어야 합니다.
이성적이지 못하고 본인의 입장만 얘기하게 되면 결국 소통이 단절되고 심하면 차단까지 당하게 됩니다. 따라서 일단 남자친구와 얼굴을 붉히지 않을 정도의 상태를 만들고 그 이후에 붙잡을 방법을 취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상황에서는 사실 소귀에 경읽기와 마찬가지니까요.
오늘은 남자친구 붙잡는 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남자친구를 붙잡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유익한 내용이 되었으면 합니다. 사실 이별에는 다양한 상황이 많기 때문에 위의 방법만으로는 잡기 쉽지 않으실 겁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프로필 링크로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