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늘은 이별 후 연락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헤어짐의 아픔에 빠져서 상대방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재회를 희망하는 경우에 무턱대고 연락부터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무작정 준비 없이 연락하는 것은 긍정적인 것은 없고 상대방에게 안 좋은 이미지만 심어주게 되기 때문에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에요.
그렇다면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될 텐데요. 여러분을 위해서 이별 후 연락에 대해서 조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별 후 연락을 하게 되는 이유는 헤어짐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익숙했던 것들이 사라져 버리는 것을 견디지 못하기 떄문인데요. 본인이 그걸 견디지 못한다고 해서 상대방에게 조건 없이 봐달라고 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특히나 자니, 좋은 아침과 같은 의미 없는 연락들은 상대방이 본인의 마음을 신경 쓰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게 만들어서 부정적인 효과만 있을 뿐이죠.
그렇기 때문에 아직 연락할 준비가 되지 않으셨다면 당장 멈춰주세요.
정말 열심히 잘 준비해서 연락하더라도 처음에는 부정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대부분인데 이렇게 준비도 없이 연락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이별 후 연락을 해보신 분이라면 거의 모든 사람이 처음에는 거부 의사를 밝히거나 답변조차 돌아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텐데요. 상대방이 받아들일 것이라는 기대를 조금이라도 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충격을 받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충격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좀 더 감정적으로 행동을 하게 되면서 재회를 망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별 후 연락을 할 때는 상대방의 거부 의사를 막을 수 있는 거절 대응을 준비해 가셔야 합니다. 상대방이 당연히 거절할 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거절에 대한 2차 방어를 해서 거절하지 못하도록 만드는 것이죠.
이별 후 연락에서 가장 효과가 좋은 방법은 단연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는 것인데요. 상대방이 본인과 헤어지려고 하는 이유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다면 상대방에게 충분한 매력 어필이 가능할 것입니다.
물론 중요한 것은 잠깐 바뀐척하는 것이 아니라 영구적으로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상대방이 본인을 위해서 달라지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감동하기도 하고 이 사람은 본인을 위해서 뭐든 하겠다는 믿음이 생기게 됩니다.
오늘은 이별 후 연락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상대방의 반응이 어떨지 모르기 때문에 연락을 보내도 될지 걱정이 많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