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 친구 붙잡는 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을 시작할 때 세상이 좋아 보이고 행복이 가득하지만 이별이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을 텐데요.
막상 헤어지고 나면 그때 서야 소중함을 생각하고 후회하고 재회를 희망하게 됩니다. 그래서 연락하지만 냉랭한 여자 친구의 태도에 아주 괴로우실 텐데요. 그럴 때 어떻게 해야 할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여자 친구 붙잡는 법 첫 번째로 해야 할 일은 기억을 잘 더듬어보는 것이겠죠? 상대방이 이렇게까지 냉랭하게 된 데는 분명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보통 본인이 뭘 잘못한 줄 모르는 경우에는 잘못된 사과 방식과 감정에만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될 경우에 이별을 가속할 뿐이라는 점 주시기를 바랍니다. 본인이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 상대방이 싫어했거나 항상 언급했던 포인트를 잘 더듬어보세요. 혹시 이유를 알았다고 좋아하고 계신가요? 아직 멀었습니다. 상대방이 싫어했던 이유를 바꾸는 일이 훨씬 더 힘들 테니까요.
여자 친구 붙잡는 법 두 번째, 헤어진 이유를 알게 되었다면 뭐라고 말해야 할까요? 본인이 이유를 알았으니 그거를 고치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고 다시는 그런 일이 없게 잘할 것이다. 라는 말씀을 하시려는 건 아니겠죠?
직접 읽어 보셨을 때 전혀 매력적이지 않다는 사실을 느끼셨을 거라 믿습니다. 이런 말뿐인 사과는 오히려 상대방의 화를 북돋을 수 있어요.
그래서 무작정 사과를 하기보다는 그동안 상대방이 느꼈을 감정을 이해하고 공감하고 그런 부분들을 느끼지 않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서 이야기하셔야 본인의 진정성을 보고 상대방도 화가 누그러질 수 있습니다.
여자 친구 붙잡는 법이 쉽지 않다는 거 이제 아시겠나요? 보통 사람들은 헤어졌을 때 상대방을 빠르게 잡아야겠다는 생각으로 횡설수설하기 마련입니다. 그런 모습으로는 이별까지 결심하게 된 상대방의 마음을 잡을 수 없죠.
다시 만났을 때 또다시 헤어지지 않도록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잡고 상대방이 힘든 부분을 항상 먼저 생각할 수 있는 태도를 가지셔야 합니다.
오늘은 여자 친구 붙잡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재회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고 큰 노력이 필요한 것 이제 아시리라 믿어요. 당장의 상실감에 젖어 무리한 재회 시도를 하시기보다는 침착하게 과거를 돌아보고 반성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