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늘은 헤어진 여자 친구 재회할 수 있는 일인가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헤어졌지만 미련이 남는 쪽이 있기 마련인데요. 그럴 때 상대방은 전혀 마음이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실 겁니다.
이런 경우 헤어진 여자친구 재회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보도록 하죠.
헤어진 여자 친구 재회를 위해서는 먼저 이성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 관계가 되어야 하는데요. 헤어졌을 당시에는 여자친구가 연락 자체를 거부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경우에는 재회를 시도하기가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럴 때는 무턱대고 재회를 시도하기보다는 이성적으로 대화가 가능한 상태를 만들어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돌아오는 건 거절뿐이거든요. 상대방이 기분이 나아졌을 때 이야기하는 것이 당연히 결과가 좋습니다.
헤어진 여자 친구 재회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상대의 관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헤어진 순간부터 이미 남이 되는 것인데, 이 부분을 간과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옛정에 기대어 재회를 시도하거나 대화를 시도하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은 기분이 나쁠 수 있죠.
그래서 최대한 그런 감정들은 배제하고 상대방을 이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게 해줄 필요성이 있습니다. 그래야 상대방 입장에서도 조금이나 마음을 열 수 있으니까요.
헤어진 여자 친구 재회를 위해서 대화가 가능한 상황이 되었다면 그다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때부터는 이제 서로의 성향과 본인의 상황에 따라 방법을 다르게 적용해야 합니다.
헤어지게 된 이유에 대해서 분석하고 이별까지 가게 된 이유를 생각해야 하죠. 이것이 왜 서운함을 불러왔는지 파악해서 바꿀 수 있는 부분이라면 바꿔나가고 상대방에게 바뀐 부분을 알려줄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너무 티 나게 보여주는 것은 좋지 않겠죠?
오늘은 헤어진 여자 친구 재회를 주제로 말씀드렸습니다. 사실 재회라는 것 자체가 기존의 결심을 되돌리는 것이기 때문에 쉽게 생각할 수 없죠.
최근에 재회에 성공하신 저희 내담자 중 한 분이 말씀하시길 뼈를 깎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하시더군요. 재회는 부정적인 인식을 긍정으로 바꾸어야 하기 때문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니 재회를 생각하신다면 큰 다짐을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