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이별 재회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꿀팁

반갑습니다. 상황이별이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은 변함이 없지만 현실이라는 벽에 부딪혀 헤어지게 되는 경우를 말하는데요. 그래서 상황이별 재회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랑이 그대로이기 때문에 그 마음을 추스르는 일이 쉬운 일은 아니죠. 사랑하는 마음이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 상대를 다시 만나고 싶은 것이고 현실 문제를 현명하게 해결할 수 있을까 생각이 복잡하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상황별로 다시 만날 수 있는 방법을 같이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황이별 재회 _ 상대는 어떤가요?

상황이별 재회를 희망하는 경우는 떨어져 있어 보니 견디기가 힘들다는 사실에 현실을 이겨내 보려고 할 수도 있고 아니면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되어서 다시 만나기를 희망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이별이 그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무조건 재회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상황을 통해서 상대방이 상처를 받은 부분도 있을 것이고, 본인의 상황이 좋아지더라도 상대방의 상황은 여전히 어렵거나 달라졌을 수도 있어요.

그래서 상황이 해결되었다는 것만으로 무작정 상대방에게 재회를 밀어붙이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먼저 상대방의 상황을 파악해야 하죠.

상황이별 재회 _ 서두르지 마세요

상황이별 재회를 원하신다면 서두르시면 안 됩니다. 원하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이 현실에 타협했던 것이기 때문에 헤어짐을 견디기 더 힘들 텐데요. 그렇다고 상대방에게 무조건적인 재회를 요청하는 것은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는 태도입니다.

상대방도 어려운 결정을 한 것이고 갑작스러운 재회 시도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으니까요. 그래서 처음에는 상대방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본인이 항상 상대를 잊지 않고 있었다는 것을 은은하게 표현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상황이별 재회 _ 변해버린 마음

상황이별 재회에서 간과하는 부분은 상대방도 당연하게 재회를 희망하고 있을 거라는 생각인데요. 사실 서로의 마음이 변하지 않았더라도 헤어짐을 결심했다면 그 결심을 되돌리는 선택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상대방도 그 상황이 힘들어서 이별을 선택한 것이니까요. 그래서 그런 상황을 다시 마주하는 것이 거부감이 들고 더 이상 생각하고 싶지 않을 수 있어요. 사실 그런 상황들에서 벗어났다는 것에 대한 편안함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결국 상대방의 마음이 변해버렸다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상황이별 재회를 희망하고 계신다면 단순히 상황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마음을 어떻게 다시 사로잡고 가슴뛰게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해야겠죠?

상황이별 재회 _ 글을 정리하면서

오늘은 상황이별 재회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아무리 잘맞는 사이라도 상황 때문에 어쩔수 없는 생이별을 하게 된다면 너무 힘들 텐데요. 그럼에도 재회를 희망하고 다시 싹틔우려는 노력은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마음만 앞선다고 되는 것은 아니니 적절한 준비를 통해 재회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