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늘은 안전이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간혹 잘못된 집착으로 인해 아름다운 사랑이 비극으로 끝나버리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는데요.
한때 사랑했던 사람인데 어쩌다 그렇게 까지 되었는지 참담합니다. 만나면서 상대방이 집착이 심했더라면 특히 여성분의 입장에서 조금은 두려울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안전 이별 어떻게 해야 좋을지 이야기해 보도록 해요.
일단 안전 이별은 상대방의 집착에서 비롯되는데요. 집착이 심한 상대를 만나고 있다면 먼저 이별을 고하기보다는 상대방이 싫어할 행동들을 해보세요.
본인이 이별을 고했을 경우에는 상대방의 집착으로 인해서 헤어짐을 부정하고 되돌리려다가 감정을 절제하지 못하고 데이트폭력 등이 발생하는 것인데요.
물론 상대에게 일부러 안 좋은 행동을 하는 것이 마음 아픈 일이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겠지만, 참담한 일이 발생하는 것보다는 나으니까요.
안전 이별을 위해서 싫어하는 행동과 병행할 수 있는 것은 치졸한 행동인데요. 일부러 상대방에게 돈을 쓰기 싫어하는 모습을 보인다거나 상대의 돈만 밝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처음에는 얼떨떨하겠지만 본색을 드러낸걸까 싶은 마음에 정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결국 제대로 성공하신다면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더는 보고 싶지 않은 사람이 될 것입니다.
안전 이별에서 또 다른 문제는 둘만의 은밀한 사진이나 영상 등을 유포하는 것인데요. 애초에 이런 상황이 되지 않도록 잘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사실 연인 관계뿐만 아니라 결혼했다고 해도 마찬가지인데요.
이런 일이 발생했을 때 본인의 마음은 타들어갈 수 밖에 없겠죠.
또, 연인에게 집을 알려주지 않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안전 이별에서 많이 발생하는 사고가 집을 찾아와서 가족에게도 위해를 가하는 경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확실하게 결혼할 상대가 아니라면 거주지는 숨기는 것을 권유합니다.
오늘은 안전 이별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최근 안전 이별에 실패한 사건·사고가 매스컴을 통해서 정말 많이 보여지고 있어요.
안전 이별에서 가장 좋은 건 사실 예방이죠. 집착이 많은 상대를 만나지 않는 게 가장 좋을 것이고 부득이하게 만나고 보니 집착이 심하다면, 항상 이별을 염두에 두시고 연애를 이어가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연애에서도 자신을 지킬 수 있는 건 자기 자신일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