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초기 연애 잘하는 법

반갑습니다. 오늘은 연애 초기 연애 잘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랑에 눈이 멀어 콩깍지가 씌이게 되면 단점도 장점으로 보일 때가 있어요.

그렇지만 더 좋은 연애를 하기 위해서는 단점을 최대한 보여주지 않는 것이 좋겠죠? 상대에게 더 큰 사랑을 표현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면 오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연애 초기 _ 각자의 시간이 필요해요

연애 초기에는 너무나 사랑하는 나머지 본인이 가능한 시간 모든 시간을 끌어다가 상대방에게 쏟아붓기도 하는데요. 그렇게 무리하다 보면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사랑이 끓어오르는 온도는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인데요. 너무 많은 시간을 연인과 함께하려고 하는 것이 상대방에게 부담을 준다면 자칫 다툼이나 헤어짐으로 번질 수 있답니다.

​연애도 중요하지만 인생을 살기 위해서 연애만 할 수는 없죠. 상대방은 지금까지 본인이 없는 삶을 살아왔기 때문에 본인의 시간을 재정리하는 데도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시간에 대한 문제들을 미리 정해두고 그거에 맞추는 건데요. 그렇게 되면 서로 약속한 것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질 이유도 없겠죠?​

연애 초기 _ 초기 진압이 중요해요

연애 초기에는 너무 불타오르는 나머지 작은 일에도 크게 서운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서로 맞춰가는 과정에서 서운한 마음이 드는 건 너무나도 당연합니다. 첫 만남에 서로 모든 게 잘 맞으면 좋겠지만 당연하게도 그럴 리가 없거든요.

오히려 서로 다툼이 일어났을 때 다행으로 생각하고 그 문제들을 차근차근 맞춰가는 과정을 거치면 나중에 크게 싸우고 이별하는 것보다 훨씬 나은 것이죠.

불도 켜지고 나면 끄기 힘든 것처럼 문제가 발생했을 때 좋게좋게 넘어가려고 하기보다는 초기진압을 확실하게 해두시는 게 좋겠습니다.

연애 초기 _ 여유를 가지세요

특히 남자분이 연애 초기에 스킨십을 빠르게 진행하려는 경향이 있는데요. 너무 빠르게 요구할 경우에 상대방 입장에서는 부담스럽고 몸을 보고 만나는 건가 싶은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사랑하면 스킨십을 하고 싶은 마음은 당연한 것인데 사랑은 제쳐두고 몸만 원한다고 오해를 받으면 남자 입장에서도 기분이 좋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서먹해지지 않도록 남자 쪽에서도 상대의 온도를 확인하고 차츰차츰 전개해 나가는 것이 좋겠죠?

연애 초기 _ 급할수록 돌아가라

오늘은 연애 초기를 무사히 지나가는 방법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연애 초기에는 너무 사랑하는 마음에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게 되고 일을 그르치기도 하는데요.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인내하고 천천히 맞춰가는 것이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해야 할 일이라는 것 잊지 마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