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 재회 놓치지 싫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하남 재회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요즘 세상이 많이 달라졌다고는 하지만 아직 남자가 연하인 경우가 그렇게 흔하지는 않은데요.

취향에 따라서는 연하라는 포인트에 남자 친구를 놓치고 싶지 않은 마음이 크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하의 입장에서 아쉽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재회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 한번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하남 재회 _ 의존하고 싶은 마음

연하남 재회를 위해서는 연하남이 본인에게 느꼈던 감정들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주로 연상을 만나는 입장에서는 의존하고 응석 부리고 싶은 마음이 있을 텐데요. 보통 남자는 책임감을 많이 느끼는데 의존할 사람이 있다는 것은 든든했을 것이죠.

하지만 그런 의존할 수 있는 모습이 없고 본인의 책임감이 가중되어서 떠나가 버렸을 수 있습니다. ​혹시 최근에 남자 친구에게 너무 많이 기댄 적이 있으신지 생각해 보세요.

연하남 재회 _ 어른스러운 모습 보이기

연하남 재회를 위해서는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의존할 수 있는 모습이 사라져서 헤어진 것인데 어른스럽지 못하게 매달린다면 정말 마음을 단념해 버릴 수밖에요.

그래서 일단은 무작정 매달리기보다는 상대방의 상태를 확인하고 대화가 가능한지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대화를 거부하는 상황에서는 이성의 끈을 놓고 매달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죠.

연하남 재회 _ 단호함을 줄여보기

연하남 재회를 위해서는 결국 헤어진 원인을 찾아서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요. 헤어진 시점에서는 서로 대화로 풀어갈 수 없기 때문에 혼자서 알아내야 한다는 것이 어려운 점입니다.

사실 본인은 아무 이상 없다고 생각하는 부분들에서 더 큰 문제가 발견되는 게 대부분이거든요. 그래서 확실하게 해결하는 길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거죠.

​상대의 단호함을 줄이기 위해서는 일단 본인이 의존할 수 있는 사람이 맞고 상대가 잠시 오해한 것이라는 사실을 알려줄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노골적으로 알려주는 느낌보다는 어쩌다 보니 알게 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연하남 재회 _ 어깨를 내어주세요.

오늘은 연하남 재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연하남이든 연상남이든 남자라면 누구나 책임감에 대한 압박이 있고 그런 것들을 함께 짊어질 수 있는 여자가 있다면 호감을 느낄 수밖에 없는데요.

이미 한 번 잃어버린 신뢰를 찾기는 어렵겠지만 사귀면서 기대어 왔던 순간들이 있기 때문에 그런 모습들을 되찾으신다면 충분히 재회가 가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