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늘은 남자 재회 방법에 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상대에 대한 서운한 마음으로 이별하게 되었지만 알고보니 본인의 잘못이거나 상대방이 좋은 사람이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닫게 되었다면 다시 잡고 싶은 마음이 들 텐데요.
이별이라는 결정이 쉬운 결정은 아니기 때문에 이제 와서 되돌릴 수 있을까 걱정이 많이 될 겁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 걸 알았다면 반드시 잡으셔야 하는 게 맞겠죠?
이런 상황에 놓이셨다면 오늘 글을 보시고 잘 고민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남자 재회 방법 첫 번째는 친구와 이야기를 반만 듣는 것입니다. 헤어지고 나면 당연하게도 가장 가까운 친구를 찾게 되기 마련인데요. 친구들은 연애 사정을 모르기 때문에 본인의 편만 들것입니다.
사실 친구들에게 좋은 얘기보다는 안 좋은 이야기들을 하는게 당연하기 때문에 친구입장에서는 상대방이 무조건 나쁜 사람이 되는 것이죠. 친구들이 알지 못하는 다양한 좋은 점들은 본인만 알고 있기 때문에 친구들의 조언을 100% 듣는 것은 위험할 수 있어요.
그래서 어느정도 주변의 말을 참고하되 본인의 마음을 가운에데 두고 생각하셔야 한다는 거 잊지마세요.
남자 재회 방법 두 번째는 이별을 하게 되었을 때 상대방에게 사과를 하게 되는데요.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에 미안하지도 않은데 사과를 하게 되기도 합니다.
상대방도 그런 생각을 다 느끼기 때문에 재회가 되지 않을 수 있는데요. 사랑하는 사이에 미안한 마음보다는 고마움을 표현하는 게 더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별하게 된 이유를 분석해 보시고 그런 문제가 있는데도 본인과 잘 만나준 것에 고마움을 표현하는 것이 의외로 효과가 좋을 수 있어요.
남자 재회 방법 마지막은 상대의 의견도 존중해 주셔야 한다는 건데요. 보통 헤어지고 너무 힘들게 되면 상대방에게 본인의 마음을 알아달라고 매달리게 됩니다.
하지만 이는 상대를 존중하지 않는 태도이며 부담을 주게 되는 행동입니다. 상대방도 이별로 힘든 나날을 견뎌 왔을 텐데 그 힘듦을 덜어주기는커녕 상대방을 더 힘들게 만든다면 남자 친구 입장에서 좋을 리가 없죠?
또한 이대로 헤어지게 된다면 상대방의 머릿속에 본인의 마지막 모습이 어떻게 기억될지 생각해 보세요. 본인이 생각해도 별로이지 않나요?
오늘은 남자 재회 방법에 대한 글을 써봤습니다. 본인의 힘든 마음도 크겠지만 상대방 또한 상처가 남아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고 차근차근 하나씩 문제를 풀어가시면 재회를 못 할 것도 없다는 거 기억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