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늘은 모태솔로 남자 특징에 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모태솔로라고 하면 보통 남녀공학이 아닌 학교와 공대를 나오는 경우를 이야기 하는데요.
사실 그렇게 다녀도 연애를 잘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정말 기회가 없었을 수도 있겠지만요. 그래서 기회가 너무 적었다면 여자와 말을 하는 것만으로도 부끄러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도 그냥 사람일 뿐이기 때문에 너무 부끄러워 하실 필요 없이 남자대하듯 자연스럽게 대하시면 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지금부터 모태솔로의 특징을 알려드릴테니 어떻게 하면 벗어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태솔로 남자 특징 첫 번째는 좋아하는 마음을 마음에만 품고 있는다는 건데요. 상대방에게 본인의 마음을 표현하는 게 부끄럽고 어려운 것입니다. 오히려 상대방이 알아채고 호감을 표시해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사실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도 본인을 좋아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것을 모르는 것이죠.
모태솔로 남자 두 번째 특징은 이성과의 대화에서 어색한 기류가 감돈다는 건데요. 남자들끼리만 있으면 아무렇지 않게 말을 잘 하는데 이성 앞에서는 작아지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성 친구조차 없었기 때문에 여자들이 어떤 것에 관심이 있는지 모르고 공통 분모가 없기 때문에 할 말이 없는 것이죠. 여자들은 이러한 어색한 분위기를 잘 견디지 못하는 성향이 있기 때문에 더 멀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주도적으로 대화를 끌어가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모태솔로 남자 마지막 특징은 호감의 표시를 모른다는 건데요. 본인이 좋아하는 마음을 잘 표현하지 못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마음 또한 잘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오히려 엉뚱한 것에 초점이 맞춰져서 본인을 좋아하나 생각하고 실제로 호감을 보이는 행동은 눈치채지 못하는 것입니다. 눈치를 챘다고 하더라도 먼저 고백하지 못하고 기다리는 것이죠.
여자라는 성별에 대해 아는 것이 없기 때문에 누가 먼저 알려주지 않는다면 계속 이런 상황이 유지되는 겁니다.
오늘은 모태솔로 남자의 특징에 관해 이야기해 봤습니다. 호감이 있는 상대방 입장에서 바라보는 모태솔로는 답답할 수 있겠지만, 본인 스스로도 많이 답답하고 힘들 텐데요.
본인이 모태솔로 남자를 좋아하고 있다면 먼저 다가가서 하나씩 천천히 알려주신다면 누구보다 잘 따라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