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자 속마음을 이해하는 게 때때로 어려울 때가 있는데요. 남자 속마음에도 일정 패턴이 있다는 거 알고 있으신가요? 남자들은 감정을 표현하기 어려워 하거나 시간을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행동이나 태도를 유심히 보면 그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고 조금의 소통을 통해서 상대방과의 관계를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남자 속마음을 한 번 알아볼까요?
남자 속마음 첫 번째로 남자들은 애매한 상황을 못견뎌하는데요. 주로 남사친 여사친을 부정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좋아하는 여성에게 고백했을 때 뜨듯미지근한 반응이 돌아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난처해 합니다.
여자들도 남자의 호감 표시에 적극적으로 응해줄 필요성이 있으며 이는 연인 사이에도 마찬가지라는 점 잊지마세요. 남자 친구는 확실한 의시표현을 좋아한다는 것을요.
남자 속마음 두 번째로 남자는 처음과 지금이 다를 수 있어요. 처음에는 단순히 사랑하는 마음에 무리를 하지만 점점 무리하는 경향이 줄어들게 돼요. 그리고 남자의 경우 본인이 좋아하는 것들을 같이해줄 여자를 원하는데 상대방이 그런 여자가 아니라면 마음이 빠르게 식어버리니 조심하셔야 해요.
남자 속마음 세 번째 남자 속마음은 보이는 게 다가 아닙니다. 보통 남자가 무언가를 숨길 때는 이상한 것을 숨긴다고 생각하실텐데요. 그렇지 않습니다. 남자는 본인이 힘든 걸 드러내지 않으려는 경향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경제적인 부분에서 힘들더라도 티를 내지 않을 수 있죠. 그리고 여자 친구에게 놀러가자고 하는 것이 스킨십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사실 상대방이 본인을 얼마나 믿고 있는지 판단하기 위함인 경우도 있어요.
오늘은 남자 속마음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해 봤는데요. 모든 남자가 이렇지는 않겠지만 통상적으로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 염두에 두시면 좋겠죠?
남자들은 각자의 성격이나 가치관에 따라 다양한 속마음을 가지고 있을 텐데요. 상대방이 본인을 좋아하는 이유가 사실 다른 이유일 수 있다는 거 생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본인의 생각을 직접 묻는 것이라고 할 수 있죠. 상대방의 마음이 어떤지 눈치 보기보다는 솔직한 태도로 상대를 대하는 것이 가장 빠른 길이라는 거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